"용인의 아들이 기흥발전 이끌 것"

용인시을 이상철 후보(국민의힘)가 3월 20일 신갈오거리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상철 용인시을 국민의힘 후보가 3월 2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행했다.
이상철 용인시을 국민의힘 후보가 3월 2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행했다.

이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문재인 정부 초기부터 시작된 분당선 추진의 정체와 지역경제 침체를 보면, 지난 12년 동안 기흥의 발전과 성과를 찾아볼 수 없다"며 "힘 있는 여당 후보, 고향 용인 발전에 뜨거운 열정을 가진 후보로 바꿔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분당선 연장을 조속히 추진해 기흥을 청주공항과 동-서를 잇는 철도교통의 중심지로 만들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지지자 5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우현 전 국회의원과 권영해 전 국방부 장관, 박한기 전 합참의장 등 군 관계자와 용인지역 국민의힘 후보들이 함께하며 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또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권성동, 주호영 국회의원 등도 영상으로 축사를 보내 힘을 보탰다.

이 예비후보는 △기흥-오산 분당선 연장 △기흥역-광교중앙역 경전철 연장 △기흥역세권 중학교 신설 △구도심 공영주차장 신설 △기흥호수 유휴지 다목적 문화체육복합시설 건립 등 지역 맞춤형 공약을 내걸었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