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0일~23일까지 용인대 종합체육관
전국 중·고등·대학생 택견 선수 대상

사단법인 택견진흥원(원장 박주덕)과 경기도택견회(회장 장경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택견아카데미 ‘JUMP UP(점프업)’이 전국 중·고등·대학생 택견 선수를 대상으로 2월 20일부터 23일까지 용인대학교 종합체육관에서 개최한다.

2월 20일부터 23일까지 용인대학교 종합체육관에서 택견아카데미 ‘JUMP UP(점프업)’이 열린다.
2월 20일부터 23일까지 용인대학교 종합체육관에서 택견아카데미 ‘JUMP UP(점프업)’이 열린다.

캠프는 택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전국 택견 선수들의 교류와 화합을 위한 네트워킹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이론 과목으로는 오성근 대한택견회 사무처장의 ‘택견으로 과학한다’, 실기 과목으로는 박주덕 대한택견회 교육연수위원장의 ‘체력 및 기술 훈련’, 김성현 한국무예교육연구소 소장의 ‘택견 겨루기 훈련’이 예정돼 있다.

또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발광엔터테인먼트 김영찬 배우의 ‘마샬아츠 트릭킹’ 등의 강의가 펼쳐질 예정이다.

캠프는 2월 13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스포넥트(www.sponec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택견진흥원 박주덕 원장은 “택견의 선수 육성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제공할 것”이라며 “택견진흥법 추진을 위해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경기도택견회 장경태 회장은 “캠프에 참여하는 전국 학생 택견 선수들은 다양한 교육을 통해 문무겸전한 진정한 무예인으로 성장하게 될 것이다. 많은 참가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