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인사)이나겸 용인크리스토퍼 총동문회장

청룡의 해! 갑진년 새해에 크리스토퍼 평생교육원 용인지부 17대 총동문회장 이나겸 인사드립니다.

 이나겸
이나겸

저는 47기를 2017년도에 수료하였으며 11대 총동문회 임원활동을 시작으로 홍보국장으로서 3년, 사무총장, 부회장, 2022년도 수석부회장 선출이 되면서 2024년도 총동문회장이 되었습니다.

6년의 임원활동을 하면서 저는 용인크리스토퍼의 문화에 깊은 애정이 생긴 것 같습니다.

‘좋은사람들과 행복한 동행’으로 지난 16대 총동문회를 멋지게 이끌어주신 김재준 회장님의 열정을 이어받아 이번 17대 총동문회 또한 뜨거운 열정으로 ‘도전과 변화! 성장하는 용클!’이라는 슬로건으로 2024년을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먼저 동문들을 위한 총동문회가 되겠습니다. 올해는 크리스토퍼인의 날을 개최하고 우리만의 문화를 만들어보겠습니다. 또한 총동문과 함께하는 수학여행으로 기억에 남을 추억여행을 계획해보겠습니다.

그리고 각 동호회 클산악회 장춘식 회장님, 클행같사 정회원 여러분들, 클독서회 김성운 회장님 그리고 클골프회 유휘상 회장님과 함께 소통과 화합이 되는 동호회 활동을 계획하고 총동문회가 물심양면으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인생은 도전의 연속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2024년도에는 제가 도전하는 모든 중심에서 변화하고 노력하며 동문님들과 함께하는 총동문회가 되겠습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리며, 올 한해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