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22일까지···네이버 사전 예약 진행
인형·의류·문구·한정판 상품 등 100여 종 판매

에버랜드가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더현대 서울(서울시 여의도)에서 ‘푸바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에버랜드가 9일부터 22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푸바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사진 제공 에버랜드
에버랜드가 9일부터 22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푸바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사진 제공 에버랜드

에버랜드가 처음으로 운영하는 판다 굿즈 푸바오 팝업 스토어는 ‘푸바오의 행복한 집’이라는 콘셉트로 판다들의 생활공간을 동화 같은 상상력을 발휘해 따뜻하고 즐거운 판다 가족들의 집으로 구현했다.

입구에는 대나무숲과 바오들의 주생활 공간인 원목 평상, 벤치 등의 이미지를 설치해 판다월드 방사장 분위기의 포토존을 설치했다.

내부 공간은 △할부지의 놀이터 △바오패밀리 거실 △푸바오의 방으로 구성했다. ‘할부지의 놀이터’는 사육사들이 판다들에게 제공했던 장난감들을 전시했다. ‘바오패밀리 거실’은 상상 속 판다 가족들이 생활하는 거실을 만들어 판다 가족들의 사진을 전시했다.

‘푸바오의 방’은 푸린세스라는 별명에 걸맞게 핑크빛 털원단을 활용해 푸바오의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공간으로 꾸몄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최초로 공개하는 실사 담요, 문구류와 봉제인형, 쿠션 등 100여 종의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푸바오가 태어났을 때 몸무게인 197g을 기념해 푸바오 사진이 담긴 고급 가죽 키링 197개를 선착순 판매한다.

푸바오 팝업스토어는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14~16일, 20~22일은 현장 예약도 가능하다.

에버랜드는 “바오패밀리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면서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 콘텐츠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달 중순 ‘송바오’로 알려진 송영관 사육사가 쓴 푸바오 시점의 에세이 ‘전지적 푸바오 시점’ 출간 기념 사인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누리집(www.everland.com) 또는 푸바오 팝업 스토어 SNS(@fubao_pop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