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과 용기를 키운 10주 교육…정재희 외 18명 수료

지난 6월 20일 크리스토퍼 제65기 수료식이 총동문회 동문들과 가족, 그리고 지인들의 열렬한 응원 속에 용인새마을회관에서 있었다.

크리스토퍼 제65기 수료식
크리스토퍼 제65기 수료식

처음 크리스토퍼 강의를 들을 때는 ‘10주 만에 나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라는 의구심이 들었으나, 마지막 10강을 마치고 수료식을 준비할 때는 ‘이젠 나도 할 수 있다’라는 용기가 우리 자신도 모르게 가슴 깊이 울려 퍼졌다.

수료식은 시작을 알리는 김종억 팀장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김태훈 지부장, 구희철 원장, 김재준 총동문회장의 축사로 이어지면서 그 열기를 더해갔다.

그중에도 김태훈 용인지부장은 “좋은 생각, 좋은 말, 좋은 행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리더로 거듭나길 바란다”는 축하의 말은 65기 동기들의 가슴에 용기와 열정을 불어넣기에 충분했다.

끝으로 65기 정재희 회장은 “비와 인연이 많은 65기! 시작일인 4월 4일에도 6월 20일 수료식에도 비와 함께 열정 다해나갔으며 어둠이 있는 곳에 한 자루의 촛불이 돼 어둠을 밝히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열정! 열정! 열정! 65기에 화합과 단단한 친목을 위하여!’ 라는 인사말로 함께 한 이들에게 감동을 줬다.

다음은 65기 수료생 명단. 정재희 조환연 이진우 허영란 강민정 김나연 김병국 김은수 김진봉 박경민 서일범 서정민 송은정 송태일 유정숙 이혜빈 허정회 조지성

/65기 조지성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