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자녀 이상 가족, 8월 말까지 50% 할인
11·22일 고등학생 이하 쌍둥이 무료 입장

에버랜드가 국내 최초 쌍둥이 판다 탄생과 유튜브 100만 구독자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에버랜드가 판다 가족을 향한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3자녀 이상 가족들에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생후 3주 차를 맞은 쌍둥이 아기 판다./사진제공 에버랜드
에버랜드가 판다 가족을 향한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3자녀 이상 가족들에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생후 3주 차를 맞은 쌍둥이 아기 판다./사진제공 에버랜드

에버랜드는 판다 가족에 대한 많은 사랑과 응원에 대한 보답으로 3자녀 이상 가족들에게 8월 말까지 에버랜드 이용권을 50% 할인해주는 바오 패밀리 우대 이벤트를 마련했다.

3자녀 중 한 명 이상이 만 15세 이하면 적용 가능하다. 부모와 3자녀 등 가족이 함께 방문하거나 각각 방문하더라도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두 달간 같은 숫자가 겹치는 8월 11일과 22일, 9월 11일과 22일에는 고등학생 이하 쌍둥이 방문객들에게 당일 에버랜드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년 정기권 가입에도 혜택이 주어진다. 8월 말까지 만 12세 이하 쌍둥이 어린이 중 1명이 1년 정기권에 가입하면 나머지 쌍둥이 형제, 자매 모두에게 무료로 같은 정기권을 제공한다. 정기권 이벤트는 세쌍둥이, 네 쌍둥이 등 인원수에 상관없이 나머지 쌍둥이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쌍둥이 관련 이벤트는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증명서류 현장 제시가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누리집(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버랜드는 유튜브 구독자수 100만 명 돌파 기념으로 8월 7일까지 고객 감사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총 100명을 선정해 에버랜드 4인 이용권이 포함된 사파리 스페셜투어, 구독자 굿즈 세트 등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