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경기지구

국제라이온스협회354-B(경기)지구 심현섭 총재가 24일 3지역(용인지역·부총재 이민호)을 공식 방문했다.

24일 국제라이온스협회354-B(경기)지구 심현섭 총재가 3지역(용인지역·부총재 이민호)을 공식 방문했다.
24일 국제라이온스협회354-B(경기)지구 심현섭 총재가 3지역(용인지역·부총재 이민호)을 공식 방문했다.

기흥라이온스클럽에서 열린 총재 방문행사에는 조성현 지구1부총재, 노철호 사무총장, 강석정 재무총장, 지구임원과 3지역 이민호 부총재 및 윤영희 1지대위원장, 김동연 2지대위원장을 비롯해 각 클럽 4역 임원 60여명이 참석했다.

심현섭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용인은 라이온스 354-B(경기)지구본부 회관이 들어설 예정으로 라이온스의 꽃을 피우게 될 고장”이라며 “‘우리는 라이온스 공동체’라는 총재 주제처럼 내부 결속을 다지고 새로운 봉사방식과 다양한 콘텐츠로 지역사호에 스며들어 참다운 봉사조직으로 거듭나자”고 강조했다.

이민호 3지역 부총재는 “용인지역 각 클럽은 본부회관이 건립되는 만큼 가장 모범적인 봉사활동과 회원증대로 보답하겠다”며 총재단 방문에 거듭 감사를 표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선 각 클럽별로 국제재단 기금 회원 1인당 100불 기부운동과 회관 건립기금을 지구본부에 전달했으며, 각 클럽 현황 보고서도 발표됐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