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부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 대학생·대학원생 대상 공모전 진행

경기 남부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센터장 김정근)가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베이비부머 세대의 인생 재설계를 위한 프로그램 공모를 진행한다.

경기 남부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가 8월 18일까지 베이비부머 세대의 인생 재설계를 도울 수 있는 청년들의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경기 남부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가 8월 18일까지 베이비부머 세대의 인생 재설계를 도울 수 있는 청년들의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공모는 제2의 인생 설계의 전환점을 맞이하는 베이비부머 세대의 인생 재설계를 도울 수 있는 취미, 여가, 자기개발, 새로운 일거리, 사회공헌 활동 등 다양한 주제로 청년들의 아이디어를 모집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에 선정된 청년들은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 및 진행하게 된다. 또한 베이비부머 세대의 네트워크, 경험, 연륜 등을 공유하고 사회공헌이나 창업 프로그램으로 연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공모전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8월 18일까지 경기 남부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 누리집(gg5060.or.kr/south)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김정근 센터장(강남대학교 실버산업학과 교수)은 “청년들이 미래에 진출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경험을 지원할 것”이라며 “청년들의 잠재력을 발휘하고 역량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해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 남부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는 강남대학교 심전2관에 있다. 공모전 관련 문의 사항은 전화(031-899-7067~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