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발위 위원장 이·취임식 가져

용인 크리스토퍼 소식지발간위원회(이하 소발위)는 12월 17일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매우 절제된 가운데 조용하고 차분히 제2‧3대 위원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용인크리스토퍼 평생교육원 및 총동문회와 동아리 주요 임원진이 참석해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2대 이동규 위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앞으로도 좀 더 다양한 용클의 소식을 전달할 수있도록 소발위에 대한 격려 속에 신임 위원장을 중심으로 신뢰와 지지를 보내주기를 당부한다”고 말횄다. 이 날 용인크리스토퍼 역사를 지면으로 기록하는 역할과 이를 토대로 대외적인 홍보에 많은 노력을 하시며 초창기 멤버로서 초석을 다지는 데 큰 힘이 돼 준 2대 이동규 위원장에겐 회원들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와 이동규 삼행시 액자를 전달하였다.

이어 3대 이옥희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소발위의 위치에서 현장감이 제일 중요한 현장을 전달하는 사명감을 가지고 발로 뛰고 움직이며 용인지부 각기수 크리스토퍼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용인시민신문을 통해 교두보역할을 해보겠다”고 말하며 “2021년 에는 ’하나되는 용클을 위하여‘ 라는 동문회 슬로건에 발맞춰 움직이는 소발위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인아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