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용인시민 여러분. 미래통합당 기호2번 이원섭 인사드립니다. 내일이 투표일입니다. 마음의 결정을 하셨는지요?

저는 그동안 <왜! 이원섭이 훨씬 좋은 선택인가>에 대해 세 가지를 말씀드려왔습니다.

첫째, 이원섭은 경제위기 해결사입니다. 저는 경제위기와 싸워온 0.1초의 승부사, 외환딜러 출신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어려워진 국내외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민생을 안정화하는데 누구보다 실력이 있는 후보입니다.

둘째, 이원섭은 <진심>의 정치를 하겠습니다. 저는 암투병을 하고 위험한 고비를 이겼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더 좋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간절함과 삶에 대한 남다른 자세로 헌신하겠습니다.

셋째, 이원섭은 여러분의 평범한 이웃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감각으로 일하겠습니다. 끈질기게 될 때까지 일 해내겠습니다.

현명하신 시민여러분! 지금 대한민국 국회에는 견제와 균형이 꼭 필요합니다. 민주당이 180석 이상 가져간다는 말을 여당주변 사람들이 하고 있습니다. 180석은 국회입법을 정권과 여당 마음대로 하게 된다는 말입니다. 무엇보다 경제에 무능한 정권의 독주를 막아야 합니다. 이념에 치우쳐 잘못된 정책을 연발하는 정권을 견제해야 합니다.

이원섭부터 더욱 새로워지겠습니다. 미래통합당부터 바뀌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는 미래통합당에게 정권을 견제할 힘을 주십시오. 시민여러분은 언제나 현명하셨습니다. 정치에 균형을 이뤄주십시오.

내일 꼭 투표해주십시오! 진심이 이기는 정치. 실력으로 경제를 살리는 정치. 시민이 원하는 변화를 만드는 정치. 이원섭이 제대로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