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민신문
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
용인시와 카톡플러스 친구 맺으면 문화·레저시설 할인 받는다

용인시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문화·레저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2일부터 진행한다. ‘2019 즐겨용 누려용’이라는 명칭으로 지난달부터 이벤트를 진행한 시는 시민들의 반응이 좋아 더욱 큰 할인 혜택을 담은 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용인시’와 친구를 맺으면 용인의 4개 문화·레저시설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은 한국민속촌, 롯데시네마 용인기흥관과 용인역북관, 플라이스테이션, 짚라인 용인 등 모두 5곳이다. 

한국민속촌은 연령 구분 없이 누구나 자유이용권을 최고 42% 할인된 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정상가 성인 2만8000원, 청소년 2만5000원) 롯데시네마 용인기흥관과 용인역북관은 주중 7000원, 주말 8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콤보세트 2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실내스카이다이빙을 경험할 수 있는 처인구 포곡읍의 플라이스테이션도 20~30% 할인받을 수 있다. 용인자연휴양림 내 어드벤처시설 용인짚라인은 이용료의 20%를 할인해준다.

용인시 카톡플러스 친구는 용인시의 주요 소식과 문화·관광·축제 정보는 물론, 재난·긴급상황 정보도 받아볼 수 있다. 카톡 친구를 맺으려면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용인시’를 입력하고 친구 추가를 하면 된다.

함승태 기자  stham@yongin21.co.kr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승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제1회 처인승첩 기념 전국 백일장 수상자 명단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