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썸머 워터 축제 개막
축제 기간 밤 10시까지 야간 개장

에버랜드가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썸머 워터 펀’ 축제를 8월 26일까지 개최한다.
올 에버랜드 여름 축제는 초대형 워터쇼 ‘슈팅 워터 펀’과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속에서 신나는 음악과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밤밤 클럽’이 매일 펼쳐진다. 또 물총을 가지고 슈팅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너프 워터배틀존’이 새롭게 조성되는 등 시원한 여름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슈팅 워터 펀’은 더위를 몰고 온 폭탄 캐릭터인 ‘밤밤맨’에 맞서 시원한 물의 행성인 워터플래닛을 지킨다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약 30분의 공연 시간 내내 60여 명의 연기자들과 관객들이 객석과 무대를 오가며 물총 싸움을 펼치고 다양한 미션 대결을 펼치는 등 고객 참여형 공연으로 진행된다.

특히 카니발 광장 사방에 비치된 다양한 물 분사장치에서 쉴 새 없이 물이 쏟아지고, 빠른 템포의 음악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특수효과가 공연에 더해져 30여 분의 공연 시간이 정신없이 흘러간다. 슈팅 워터 펀, 밤밤 클럽, 밤밤 어택 등을 신나게 즐기기 위해선 비옷과 물총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
또 에버랜드는 시원한 여름 축제를 맞아 어린이와 함께 온 가족들이 물총을 가지고 다양한 슈팅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너프 워터배틀존’을 올해 새롭게 선보인다. ‘너프 워터배틀존’은 현장에서 무료로 빌려주는 수퍼소커 물총을 이용해 컬링, 볼링, 미로게임 등을 하거나, 너프로 사격 대결을 펼치는 등 8종의 게임이 마련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여름축제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한다. 축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