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981가구, 최고 46층…입지조건 최상 교통·행정 중심지

처인구 역삼지구 내에 초고층 아파트단지 ‘용인행정타운 센텀스카이’(시공예정사 서희건설)가 본격 공급에 나선다. 센텀스카이는 용인시청에서 직선거리로 600m에  위치한다. 이 아파트단지는 지하 4층~46층의 초고층으로 구성된 총 2981가구로 중소형 위주로 설계된다.

용인시청을 중심으로 문화행정복지타운이 조성돼 각종 공공기관이 밀집된 이곳은 단지 옆으로 이마트(용인점), 하이마트, 롯데마트(예정) 등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아파트 단지 내에 수영장이 들어서고 실내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키즈북카페 등 다양한 복합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지구 내에 대규모 중앙공원, 힐링풀(야외 유아풀장) 및 어린이놀이터가 예정돼 있으며  인근에는 용인시민체육공원 조성공사가 마무리 단계다. 

2019년 신설 예정인 신갈~대촌 국도우회도로를 이용해 신갈TG, 기흥역까지 약 7분이면 접근이 가능하다.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불과한 용인경전철(에버라인) 시청·용인대역을 이용해 서울 강남권과 분당권에 접근하기 용이하다. 또 경부고속도로 신갈IC와 영동고속도로 용인IC가 인접해 있어 차량으로 강남권 진입도 쉽다. 

‘용인행정타운 센텀스카이’는 현재 선착순으로 동·호지정 계약 중이며,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동천동 903번지에 마련돼 있다. 문의전화 1600-4430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