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생각하는 시의원상은.

-의정활동을 통해 반드시 실현하고자 하는 것 중 세가지만 꼽는다면.

-지역현안중 침체된 기흥상권을 살리기위해 기흥읍사무소 앞 이면도로 유료화 등이 논의되고 있는 실정이다. 기흥상권 회복 방안이 있다
면.

-신갈오산천 각 지류의 오염상태는 심각한 지경이다. 시의원이 된다면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 하겠는가.

-하갈리 하수종말처리장 설치계획에 대한 기본입장과 신갈저수지를 어떤 방향으로 활용해야 하는지 밝혀달라.


①지방행정을 잘 파악하여 행정상의 비효율과 부조리를 제거하는 진정한 일꾼. 정치를 위한 정치꾼이 아니라 지역발전을 위해 성실히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순수한 봉사자. 주민과 늘 가까이 하고 지역주민의 의견을 겸허히 수렴하여 말보다 실천에 옮길 수 있는 사람.

②깨어있는 여성의 활동을 위해 영아·유아 탁아시설 확보와 중소기업의 활성화 및 도로망 확충. 새로운 교통체계를 구축해 교통난 해소. 저소득층 장애인 등 소외계층의 취업알선과 노인복지정책에 주력

③읍사무소 앞 구도료 유료화 문제를 현 상인들과 충분히 협의하여 결정할 것이며 상인들과 합의를 전제로 재래시장을 개설하여 읍민상권을 형성한다.

④환경문제에 앞장서 오산천의 오염의 원인을 규명하여 원칙적으로 해결 깨끗한 오산천과 쾌적한 기흥읍을 만들겠다.

⑤하수종말처리장을 보다 과학적으로 연구검토하여 지역주민에게 불이익이 없도록 하고 기흥읍 발전과 더 나아가 용인시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무분별한 난개발로 공원 등 문화시설이 없어 삭막한 생활을 하는 기흥읍민을 위해 신갈저수지를 환경이 쾌적하고 생활을 향유할 넉넉한 휴식공간으로 활용하도록 노력하겠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