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푸드 농산물 안방서 주문 가능

온라인으로 모든 것이 해결되는 시대, 질 좋은 로컬푸드를 클릭 한두 번으로 안방에서 손 쉽게 주문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장을 보는 주부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용인 포곡농협(조합장 김순곤)이 농협몰과 손을 잡았다. 용인지역 로컬푸드를 선도하고 있는 용인 1호 포곡농협 로컬푸드직매장이 ‘농협몰 e하나로마트’에 입점한 것이다.

6년째에 접어들며 성공적으로 자리매김 한 용인시 1등 로컬푸드 ‘포곡농협 로컬푸드직매장’이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농협 온라인 쇼핑몰 e하나로마트에 신선한 농산물을 공급하며 이용객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로컬푸드직매장과 같이 당일 출하 당일 판매 원칙을 기본으로 배송 체계를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어가고 있다.

농협몰 e하나로마트 화면 갈무리

포곡농협은 농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나로가 쏜다’를 비롯해 로컬푸드 상품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오늘의 100원 상품’ 행사 등이다.
포곡농협 로컬푸드직매장 관계자는 “용인시청에 인접한 처인구 삼가동, 김량장동, 역북동은 물론, 기흥구 동백동과 중동까지 당일 주문과 배송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e하나로마트를 이용하려면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애플스토어에서 ‘농협몰’을 내려받아 가입한 후 배송지 선택, 배송점포 설정을 포곡농협 하나로마트로 하면 주문이 가능하다. 카카오톡에서 포곡농협하나로마트 채널을 추가하면 다양한 정보와 e하나로마트 포곡점 이벤트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