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드림카페에서 음료 구매 고객들 대상으로 증정

(사)푸른꿈청소년상담원(원장 오수생) 용인푸른꿈청소년쉼터는 지난 11월 30일부터 12월 4일까지 스타벅스 코리아와 함께 청소년자활카페  더드림카페에서 ‘텀블러 증정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 공개된 텀블러는 (사)푸른꿈청소년상담원과 스타벅스 코리아가 협력해 제작한 것으로 가정 밖 청소년들의 자립을 지원하는 청소년자활카페 더드림카페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증정했다.

오수생 원장은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소년들에게 보내준 관심과 후원은 가정 밖 청소년들에게 용기와 희망이 돼 의미가 크다. 코로나19 위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행사를 진행하고 무사히 마칠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용인푸른꿈청소년쉼터는 2003년 3월부터 청소년의 비행예방 및 위기 청소년에 대한 선도와 위기 가출청소년에 대한 임시보호, 상담 및 교육 기능을 통한 바람직한 청소년상 정립을 목적으로 운영하면서 다양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상담과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지역사회 생활권 내에서 청소년이 주체가 되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을 지원하여 청소년의 복지를 증진하고 문화교류와 유해환경을 개선하여 사회 구성원으로서 바람직한 가치관을 정립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