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무료 입장 가능

용인문화재단은 용인미르스타디움 남문주차장에서 이동식 무대인 ‘아트트럭’의 세 번째 기획형 공연인 <어텀 스피릿>을 11월 6일 오후 8시 무료로 개최한다.

아트트럭 라이브3 <어텀 스피릿>에는 밴드 국카스텐, 볼빨간사춘기, 페퍼톤스의 공연이 준비됐다. ‘국카스텐’의 파워풀한 사이키델릭 연주와 하현우의 폭발적인 보컬을 감상할 수 있다. 

현재 1인 체제로 활동하고 있는 볼빨간사춘기(안지영)는 6인조 밴드와 함께 무대에 올라 ‘여행’, ‘우주를 줄게’ 등 순수하고 설레는 가을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2인조 밴드 ‘페퍼톤스’는 ‘긴 여행의 끝’ 등 청량음료 같은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용인시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자동차 극장 방식으로 기획됐다. 아트트럭 위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을 각자 자동차에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며 즐길 수 있다. 드라이브인 방식 콘서트의 시각적인 부분과 음향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FM 주파수를 제공함과 동시에 여러 대의 대형 LED와 대형 스피커를 설치해 보다 생생한 콘서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총 450대 전 차량 무료 공연으로 진행되는 아트트럭라이브3 <어텀 스피릿>은 27일, 11월 3일 각각 150대 씩 오전 10시부터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 공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신청을 받는다. 선착순 사전 예약이 완료된 차량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콘서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031-323-6342)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