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민신문
상단여백
HOME 선택 4·15총선
용인정 김근기 예비후보 ‘품격의 도시’ 용인 만들 터

총선 출마 기자회견 열어

김근기 자유한국당 용인시정 전 당협위원장이 3일 총선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용인시를 ‘품격의 도시’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기흥과 수지 등 용인정 지역은 아파트 밀집 지역”이라며 “주거 위주의 이 지역을 문화와 보건, 양질의 일자리와 편리한 교통이 어우러지는 품격의 도시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지역구인 기흥과 수지 지역은 물론 용인시 발전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과 대안도 제시하며 품격 도시 용인 건설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그는 구체적인 계획으로 △복합문화체육공원으로 조성 △연세 의료복합 도시첨단산업단지 지원 △지하철, 경전철 대신 제대로 된 지하철로 변경하여 금령로 용인사거리 역을 기점으로 시청역-동백역-청덕‧마북-구성(GTX)-성복역(신분당선) 연계노선 추진 △보정지구 플랫폼시티 지원 △구성 종합터미널 유치 △탄천 수변 지역 정비 동백동, 보정동 종합복지센터 건립 등을 내놨다.

김근기 예비후보는 “지역 현안들을 구석구석 살펴 살기 좋은 행복 도시 기흥구와 수지구를 만들겠다”라며 “용인시를 거주와 일자리와 힐링이 어우러진 ‘품격의 도시’로 발전시키는 데 온몸을 던질 수 있도록 힘을 실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무엇보다 시민들의 입장에 서서 꼭 필요한 사항은 반드시 추진한다는 각오로 선거에 임할 것”이라며 “약속한 사항은 반드시 지키는 믿음직스러운 일꾼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임영조 기자  yjlim@yongin21.co.kr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영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제1회 처인승첩 기념 전국 백일장 수상자 명단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