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교육을 통한 즐겁고 행복한 용인 만들기

크리스토퍼 평생교육원 용인지부 지부장 송석윤

우리는 누구나 즐겁고 행복한 삶을 원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행복은 다른 사람과 비교할 수 없고 주관적입니다. 그런데 크리스토퍼 리더십 교육과정을 접한 많은 사람은 이 교육을 통하여 삶에 행복을 찾고 있습니다. 더 많은 분과 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같이하고 싶어 소개하자면 교육내용은 자신의 잠재능력 개발과 사람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 그리고 다른 사람에 대한 봉사를 목적으로 합니다. 용기, 경청, 자아계발, 고유함, 행복증진, 긍정, 애정, 나눔, 사랑, 영원불멸, 아가페 등이 핵심 키워드입니다. 교육을 통하여 자신감과 자존감을 회복하여 자신뿐만 아니라 주위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어둠을 탓하기보다는 한 자루의 촛불을 켜라”라는 이 교육의 좌우명입니다. 긍정으로 우리 주위의 어려운 사람들에게 다가가 힘이 되어주는 리더를 양성하는 교육인 것이죠.

사랑하고 존경하는 크리스토퍼 가족 및 용인시민 여러분!

따뜻한 마음이 작게 발현되지만 그 뜻과 열정이 살아 숨 쉬는 한 용인지역사회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불꽃으로 크리스토퍼 리더십교육이 자리 잡아 갈 것입니다.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열정! 그 이상의 비상’으로 봉사

크리스토퍼 평생교육원 용인지부 제12대 회장 김건오

 

존경하는 크리스토퍼 동문 가족 여러분! 2019년 황금 복돼지의 해 기해년 새해가 밝아 어느덧 봄기운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열정! 그 이상의 비상”이라는 슬로건으로 2019년 황금 돼지띠 기해년 총동문회 촛불을 밝힐 제12대 회장 김건오 인사드립니다.

용인 크리스토퍼 총동문 여러분 ! 많은 동문들이 12대 총동문회가 활기차고 생동감 있다고 하십니다. 이는 12대 임원들의 열정과 노력도 있었지만 11대 회장이었던 임준교 명예회장님을 비롯하여 전임 회장님 및 임원들의 각별한 노력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동문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동문여러분! 올해 여러 가지 사업계획들이 있지만 그중에 특히 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해 동문 상호간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총동문회를 활성화 시키는 것은 무엇보다도 동문여러분들의 힘찬 응원과 참여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많이 응원해 줄 것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저를 포함한 12대 임원 모두는 열과 성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 동문 여러분 가정에 사랑과 행운 그리고 만복이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