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민신문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용인문화재단, 꿈의 오케스트라 ‘용인’ 신규단원 모집
꿈의 오케스트라

용인문화재단은 2019 꿈의 오케스트라 ‘용인’(이하 ‘꿈의 오케스트라’)의 신규단원을 2월 11일까지 모집한다.

‘꿈의 오케스트라’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각 지역의 거점기관이 주관하는 음악교육 프로그램이다. 아동과 청소년의 성장, 가족 및 지역사회의 건강한 변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용인문화재단이 운영하는 ‘꿈의 오케스트라’는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베이스, 플루트, 클라리넷, 트럼펫, 트롬본, 타악기 파트로 구성돼 있다. 선발된 단원에게는 전문강사의 악기 교육 뿐 아니라 악기 대여, 공연 및 전시 초대, 캠프 등 특별교육이 모두 무료로 실시된다. 또한 연 2회의 연주회를 통해 4년차 선배들과 신규단원이 어우러지는 감동의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꿈의 오케스트라’ 신규단원 모집에는 악기레슨의 경험이 없거나 적고, 오케스트라 활동에 의지가 있는 용인의 초등학교 3학년~5학년 아동이라면 누구나 이메일(ko9255@yicf.or.kr)로 지원 가능하다. 금년도에는 13명 정도의 단원이 면접을 통해 선발될 예정이다.

지원양식 등 자세한 내용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재단소식-소식-알림·공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용인문화재단 031-896-7605)

황연실 기자  silsil47@yongin21.co.kr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연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제1회 처인승첩 기념 전국 백일장 수상자 명단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