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민신문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지역 문화예술매개자 아트러너를 찾습니다

찾아가는 예술교육 프로그램

내달 8일까지 모집

용인문화재단은 시민들이 삶 속에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예술콘텐츠를 제공하는 지역 문화예술 매개자 ‘2019 아트러너’를 다음달 8일까지 모집한다.

아트러너는 시민 3명 이상만 모이면 용인 어디든지 찾아가는 예술교육 프로그램인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의 문화예술 매개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시민으로 구성된 아트러너들은 지역 주민들과 만나며 소통의 즐거움을 느끼고 시민들이 지속적인 문화예술 활동을 삶 속에서 영위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용인시만의 특화된 지역문화예술 매개자로써 활동하고 있다.

아트러너로 선정되면 용인문화재단의 다양한 문화예술매개자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역량강화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 활동비를 지급받게 된다. 올해로 4년째 운영 중인 아트러너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100명 내외로 선발하며 이들은 ‘미술체험’ ‘생활예술’ ‘아동예술’ ‘기타예술’ 분야로 나누어져 활동하게 된다.

용인지역 예술가, 예술강사 뿐만 아니라 예술교육에 관심 있는 모든 시민들에게 참여 기회가 열려있다.

접수는 21일부터 2월 8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의 모집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용인문화재단 예술교육팀 031-260-3333)

황연실 기자  silsil47@yongin21.co.kr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연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제1회 처인승첩 기념 전국 백일장 수상자 명단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