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민신문
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경찰, 백군기 용인시장 선거법 위반 혐의 수사

선거캠프 관계자 등 휴대전화 압수

백군기 시장

경찰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10일 백군기 용인시장의 휴대전화를 압수한 것으로 확인됐다.

11일 용인동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6·13지방선거 전 백 시장은 기흥구 동백동에 선관위에 등록하지 않은 유사선거사무소를 운영하며 사전선거운동을 한 혐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압수수색은 선거캠프에서 활동했던 K모씨의 선거법 위반 신고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백 시장 외에도 백 시장 동백사무실과 선거 캠프에서 활동했던 관계자 8-9명의 휴대전화도 압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백 시장 등의 휴대전화 분석을 통해 선거법 위반 여부를 확인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함승태 기자  stham@yongin21.co.kr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승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ㅇㅇ 2018-07-13 09:03:16

    내가 용인시민신문에서 추천 반대를 누르거나 댓글을 다는 사람은 나 말고 거의 본적 없다. 딱 5~6번 있었는데 그 기사들은 전부 부동산 개발 관련 기사에 갑자기들 나타나서 법 무시하고 개발 진행하라고 생떼쓰는 글들이었지. ㅋㅋ 아래 나의 글에도 왠일로 반대가 3개나 달렸네 ㅋㅋㅋ 적폐놈들.... 니들은 백군기가 아니라도 내가 때려 잡는다. ㅋㅋㅋ 조금만 기다려라.   삭제

    • ㅇㅇ 2018-07-12 13:17:40

      백군기가 난개발 조진다고 하자마자 압수수색하네... ?? 용인시는 역대 시장놈들 거의다 감옥가고 공무원 비리는 전국에서 탑클라스지. 용인 경전철부터 난개발이 그냥 된게 아니지~난개발에 엮인 수많은 공무원놈들과 건설업계 양아치들이 과연 백군기를 가만히 둘까 모르것네? 백군기 시장되자마자 뜬금포 부정기사 쏟아내는 지역언론놈들도 죄다 엮인거 같던데 이건 내가 1순위로 지켜보겠음.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