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재구(자민련)

용인시민 여러분!
그동안의 성원과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그리고 당선된 후보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용인을 위해 정말 열심히 땀을 흘리며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더 나은 정치를 펼쳐나가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사실 제가 출마하게 된 것은 더 이상 군림하는 국회의원이 나오면 지역 발전에 커다란 장애가 된다는 충심에서였지 개인적 욕심은 추호도 없었습니다. 이제 저는 마음이 홀가분합니다.

비록 제가 이번 16대 총선 선거에 당선은 되지 않았지만 전 여러분이 보여 주셨던 깊은 관심과 성원만으로도 정말 큰 보람을 느낍니다. 그리고 저는 실패와 좌절은 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직 제가 추구하는 평범한 사람들의 삶은 평범한 저와 여러분이 꼭 실현해야 할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언제나 그러했듯이 사회 봉사와 참여로 평범한 사람들의 꿈과 희망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을 할 것입니다.

저에겐 저를 지지해 주었던 여러분이 있기에 더욱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루고자 하는 열망만 있다면 반드시 그 열망은 이루어지리라 믿습니다.

용인시민 여러분! 현 국회의원으로 당선된 의원님을 도와 용인 발전을 위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선택이었으니 저도 역시 함께 용인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살아갈 것입니다.

다시 한번 저를 지지하며 성원해 주셨던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항상 용인을 사랑하는 용인시민이 되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저를 기억해 주십시오.

아마 언제나 여러분의 근처에서 열심히 땀을 흘리며 용인의 시민으로 살아가고 있을 것입니다. 평범한 사람들 속에서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며 함박 웃음을 짓고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