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위원장 이우현 용인갑 국회의원입니다. 선거운동기간 내내 가는 곳 마다 항상 열렬한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도민 여러분께 먼저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위대한 국민과 위대한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한 22일간의 선거운동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오만한 좌파세력의 집권을 막고, 자유대한민국을 지킬 수 있는 대통령 후보는 홍준표후보 밖에 없다는 큰 여론의 흐름이 만들어졌습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안보와 경제가 위중한 상황에서 홍준표 후보야 말로 역량이 검증되고 준비된 대통령이라는 점을 진정성 있게 호소 드린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의 안보와 경제, 미래를 걱정하시는 도민들께서 이미 지난 4월 12일 재‧보궐 선거에서 올바른 선택을 해 주셨습니다. 포천시장선거 등 4곳 중 3곳에서 자유한국당 후보를 선택해 주신 경기도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내일 대통령선거에서도 자유한국당 홍준표후보에게 투표해 주셔서 홍준표를 제19대 대통령으로 만들어 주실 것을 간곡히 호소드립니다. 홍준표를 찍어 주시면 홍준표가 반드시 대통령이 됩니다.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는 경기도민 여러분께 경기도의 숙원인 수도권규제완화를 약속한 유일한 후보입니다. 홍준표 후보는 수도권을 일방적으로 억제해서 지방을 발전시킨다는 현재의 방법은 잘못됐다며 수도권 규제완화를 분명히 약속하였습니다. 홍준표 후보가 대통령이 된다면 우리 경기도는 지난 30년 이상 지역발전을 저해한 각종 규제를 완화함으로써 획기적인  변화와 발전을 보장받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야간 경비원의 아들, 문맹 어머니의 아들, 진정한 흙수저 홍준표 후보야말로 서민들의 아픔을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이해하는 진정한 서민 대통령이 될 것입니다. 권력을 가진 강자에게는 강하고, 서민에게는 한없이 부드러웠던 ‘모래시계 검사’가 이제 ‘모래시계 대통령’이 되어 진정하고 당당한 서민 대통령 시대를 열 것입니다.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안보와 경제문제를 해결하고, 수도권규제완화를 통해 우리 경기도의 획기적인 발전을 이룰 후보는 홍준표 후보뿐입니다. 자유 대한민국을 지킬 수 있는 후보, 서민정책을 진정성 있게 추진할 수 있는 후보는 홍준표 후보뿐입니다. 홍준표 후보와 함께 우리 모두 승리합시다.
  
사전투표를 하지 않으신 유권자여러분께서는 5월9일 꼭 투표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한표가 바로 대한민국을 지킵니다. 감사합니다.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위원장 이우현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