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3층~지상 35층 5개동 471세대···3.3㎡당 900만원대

동양건설산업 ‘GTX구성역 동양라파크’ 조감도

동양건설산업이 경기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338-6번지 일원에 ‘GTX구성역 동양라파크’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으로 조합원 모집에 나섰다. 신규브랜드 ‘라파크’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아파트 신축사업은 지하 3층~지상 35층, 5개동으로 구성되며 수요자에게 선호도 높은 중소형인 전용면적 59㎡, 84㎡ 타입, 총 471세대가 공급될 계획이다. 조합원 분담금은 인근 시세에 비해 낮은 3.3㎡당 900만원대로 책정됐다. 입주는 2020년 하반기 예정이다.

#사통팔달 교통망에 GTX 개발 호재 갖춰

‘GTX구성역 동양라파크’은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입지에 위치해 있다. 우선 단지는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가 만나는 신갈분기점이 차량으로 약 5분 거리다. 서울·분당·판교·수원·동탄·이천 등 주요 수도권 지역을 아우르는 광역교통망 진입에 수월하다. 분당선 구성역 이용 시 수서역·선릉역·강남구청역·왕십리역 등 서울 주요 역까지 1시간 내에 도달할 수 있으며 수원역까지도 20분대 접근이 가능하다.

특히 구성역은 GTX환승역 설치가 확정돼 있어 향후 개통 시 강남까지 17분대 진입이 가능해진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도보생활권 내에 구성초·마성초·구성중·구성고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구성도서관 및 언남동 학원가와도 인접해 있다.

전 세대 판상형 설계를 적용해 뛰어난 채광 및 통풍을 가능케 했으며, 4.5베이(Bay) 평면은 물론 넓은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면서 공간 활용도를 높혔다. 또 펜트리, 와이드 드레스룸, 알파룸 등 특화설계를 적용해 수납공간을 넉넉히 배치했으며 가변형 벽체를 통해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반 아파트(230cm) 대비 10~20cm 높은 천정고 설계도 적용되면서 입주 후 탁 트인 개방감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답게 11.3 부동산대책의 각종 제한으로부터 자유롭다. 전매 제한으로부터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청약통장이 필요 없어 접근 장벽이 낮고 사업승인 후 양도 및 양수가 자유롭다. 지구단위계획 및 사업심의가 통과된 만큼 안정적으로 조합원 모집을 진행할 수 있어 사업의 신뢰성을 높였다.

시공사 동양건설산업은 50년여 년 전통을 가진 탄탄한 건설사로 아파트 브랜드인 ‘파라곤’은 유럽풍의 차별화된 외관을 비롯해 탄탄한 시공, 특화설계, 고급 마감재 등을 통해 입주 후 만족도가 높은 대표 아파트로 꼽히고 있다.

지난달 평택 고덕신도시에 분양한 ‘고덕 동양 파라곤’의 경우 청약 접수 결과 총 597세대에 29,485명의 청약자가 몰려 평균 49.38대 1, 최고 380.14대 1의 경쟁률로 모든 주택형 1순위 마감에 성공한 데 이어 나흘 만에 완판에 성공하는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동양건설산업의 ‘GTX구성역 동양라파크’ 견본주택은 경기도 성남시 동원동 40-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전화 : 1600-0337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