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8일 크리스토퍼 용인지부 지부장과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이 동백 쥬네브에서 진행됐다. 송년회를 겸한 이날 행사는 지부와 총동문회가 함께 나아간다는 정신을 반영해 공동으로 치러져 의미와 감동을 더했다. 2017년도 용인지부와 총동문회 신임 지부장엔 김현기 지부장에 이어 구회철 지부장이 취임했다. 9대 원유철 회장에 이어 10대 총동문회장엔 임형준 총동문회장이 취임했다.

구회철 신임 지부장은 취임사에서 “‘시작은 작은 관심으로부터, 결과는 작은 실천으로부터’라는 슬로건으로 용인지부를 잘 이끌어 용인지역과 크리스토퍼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임형준 신임 총동문회장은 ‘소통과 화합’을 강조했다. “모든 동문들과 소통과 화합을 이루고,  용인지부와도 원활한 협력을 통해 상생발전하는 모델을 만들겠다”고 취임 소감을 전했다.

이·취임식에 이어 진행된 송년회는 170여명이 넘는 많은 동문들과 내·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모니카 연주 등 사전행사와 집행부 임원들, 각 소속 동아리의 공연으로 참석한 동문들에게 즐거움을 더해 주었다.
한편 신임 지부 및 10대 총동문회 집행부 조직 및 임원명단은 다음과 같다.

<지부> 지부장 구희철, 부지부장 송석윤, 사무국장 장은주
<총동문회> 총동문회장 임형준, 감사 정의훈, 수석부회장 임준교, 부회장 임원재 한상규 우상표 김상경 이명심 곽승숙 김윤순 이동규,  사무총장 최규현, 사무국 이욱재, 재무국 최순덕, 의전국 조하진 최경희, 기획국 이현주 김미자 김용덕, 행사국 김재윤 김수석 강영희 안소연 유정희 심지은 김철호, 홍보국 김용옥 조현경 홍성철 권혜련 신성우 차미하, 경조국 백재권 이상 33명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