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코미디 페스티벌...수험생 할인 이벤트도

에버랜드가 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공연을 마련했다. 에버랜드는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이 즐기며 스트레스를 마음껏 풀 수 있도록 19일 ‘코미디 페스티벌’ 특별 공연을 진행한다. 에버랜드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두 차례 진행되는 코미디 페스티벌은 에버랜드 입장객 누구나 선착순으로 관람할 수 있다.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는 유민상, 김대성, 이상훈, 송영길, 박영진 등 개그맨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입장료는 없다.

또 모든 수험생들은 수능일인 17일부터 12월 16일까지 한 달간 최대 64%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수험생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게시된 쿠폰을 수능 수험표나 수시 합격증과 함께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30일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 '스마트 예약'을 통해 수험생 우대 이용권을 구매하면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티익스프레스나 아마존 익스프레스 우선탑승권을 증정한다. 또 경남제약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으로 제작한 '판다 레모나' 출시를 기념해 12월 4일까지 판다 레모나 구입 인증샷을 SNS에 게시하면 유산균, 슬림바디워터, 콜라겐 등 경남제약 상품 6종으로 구성된 '예비대학생 선물세트'와 '에버랜드 이용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