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견본주택 개관…강남역 20분대 진입 가능

수지 파크 푸르지오 주경 투시도

전체 세대 선호도 높은 85㎡이하 중소형 구성

대우건설(대표이사 박창민)은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59-2번지 일원에‘ 수지파크푸르지오’ 견본주택을 오는 4일 개관하고 일반에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지파크푸르지오’는 지하 3층~지상 23층, 아파트 5개동, 총 430세대로 구성돼 있다. 전용면적별로 59㎡A 200세대, 59㎡B 82세대, 59㎡C 23세대, 59㎡D20세대, 84㎡A 105세대로 전세대가 선호도 높은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단지는 신분당선 역세권이다. 수지구청역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신분당선을 이용해 강남까지 20분대에 진입 가능하다. 수도권광역철도(GTX)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가 예정되어 있다. 경부, 용인-서울,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가 인접해 있고, 광주와 연결되는 43번국도, 분당구와 판교를 잇는 대왕판교로가 가까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옆 6.6만㎡ 규모의 수지체육공원과 정평천, 광교산이 인접한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토월초, 수지중, 수지고가 반경 1km 이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지/분당 학원가가 많아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등 편의시설이 가까워 이용이 편리하다.

▶최신 특화설계와 다양한 주민공동시설 적용

‘수지 파크푸르지오’는 전세대가 남향(남동/남서) 및 판상형 4Bay(일부 주택형)배치로 단지 개방감과 채광을 극대화하였다. 59㎡는 타입별로 수납공간을 강화하고, 맞춤형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84㎡는 4Bay 판상형 구조로 대형 드레스룸과 광폭 주방 및 알파룸 공간이 들어선다. 단지는 동간거리를 극대화하고 마주보지 않는 공간설계로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골프연습장등 다양한 운동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어린이집, 도서관,독서실, 시니어클럽, 북카페등도 설치되어 단지를 벗어나지 않고도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수지 파크 푸르지오 조감도

 

▶쾌적한 주거공간을 위한 친환경 푸르지오 프리미엄

‘수지 파크푸르지오’는 지하주차장 LED조명제어 시스템, 태양광발전 시스템, 실별 온도제어 시스템, 난방 에너지 절감 시스템이 적용되어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초절수양변기, 센서식싱크 절수기, 센서 수전 등 절수형 위생기구를 설치하고,공용부와 세대내부 일부에 전력소모가 적고 수명이 긴 LED 조명을 적용했다.

외출 시 현관에서 날씨확인, 엘리베이터호출, 주차위치확인 등이 가능한 스마트생활정보기 PLUS, 10인치 터치스크린 월패드와 10인치 터치식 디지털주방TV폰이 설치된다.

더욱 강화된 보안시스템으로 단지 내 생활이 안전하다. 지하주차장에200만화소 CCTV가 설치된다. 무인택배 시스템이 설치되며, 비상벨 시스템이 적용된다.세대 현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하여 홈네트워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도 설치된다. 세대 내 월패드에서 차량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 위치 인식 시스템이 설치된다.

3.3㎡당 평균분양가는 1600만원대로 책정 예정이다. 중도금은 이자 후불제이며, 입주 예정일은 2019년 3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풍덕천동 843번지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 031-539-0707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