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5일 태극기 퍼즐 만들기 등 행사 다채

에버랜드는 13~15일 3일간 태권도 페스티벌을 연다.

에버랜드는 광복절을 맞아 오는 13~15일까지 3일간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태극 페스티벌’을 연다.

먼저 광복절 당일인 15일에는 카니발 광장에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기원 태권도 시범단’의 특별 태권도 시범공연이 펼쳐진다. 태권도 시범단은 이날 오후 4시부터 30분간 정통 태권도 품새와 기술은 물론 박진감 넘치는 격파 시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어린이를 대상으로 ‘태극기 퍼즐 만들기’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문 강사와 함께 색연필, 크레파스 등으로 퍼즐 위에 태극기를 직접 그려 보고, 건곤감리와 태극 문양 등 태극기에 담긴 숨은 의미도 배울 수 있다.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을 통헤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역사체험관 프라이드 인 코리아.

태극기 퍼즐 체험은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이탈리아 레스토랑 쿠치나 마리오 뒤편 특별 행사장에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현장에서 접수한다.

이 외에도 에버랜드는 광복절 연휴기간 태극기 모양의 페이스 페인팅 체험 이벤트를 곳곳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에버랜드 디지털 역사체험관 ‘프라이드 인 코리아’는 광복절 연휴 기간 온 가족이 가보면 좋은 역사문화 체험관이다. 광개토대왕, 이순신 장군 등 위기를 극복하고 나라를 구한 시대별 위인부터 독도, 첨성대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문화와 자연유산을 4D 영상관,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등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