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6% 할인 ‘특가’로 판매

경기도가 운영하는 농‧특산물 전문 쇼핑몰 경기사이버장터(kgfarm.gg.go.kr)가 24일까지 오픈 1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큰 폭의 가격 할인과 함께 구매왕, 홍보왕, 신규가입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마련됐다.

지난 15년 동안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많이 받은 인기 상품과 경기도지사 인증 G마크 농특산물, 경기미, 잡곡, 삼계탕, 돼지고기, 쌈채소, 떡, 식혜, 과일 등 30개 품목을 최대 66% 할인 판매하는 ‘폭탄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왕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 구매액이 가장 높은 고객 103명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도 있다. 1등 1명에게는 12만 원 상당의 한우 구이세트, 2등 2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김포금쌀을 준다. 이어 100명에게는 영화예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페이스북과 카카오채널 등 SNS에 15주년 이벤트를 홍보한 고객 중 10명을 뽑아 스마트폰과 연동해 효과적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스마트밴드’를 주는 ‘홍보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경기사이버장터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사람 가운데 60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도 관계자는 “15년 간 고객의 사랑이 쌓여 경기사이버장터가 지자체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의 대명사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더 많은 고객들이 값싸고 질 좋은 경기도 농특산물을 이용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