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렉'· '쿵푸팬더', '마다가스카' 등의 애니메이션을 히트시킨 미국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사의 제프리 카젠버그 대표가 20일 에버랜드를 찾아 뮤지컬 '마다가스카'를 관람했다. 카젠버그의 이번 방문은 에버랜드가 드림웍스와 공동 제작해 지난해 7월부터 공연 중인 뮤지컬 '마다가스카 라이브'를 직접 관람하기 위해 이뤄졌다.카젠버그 대표가 삼성에버랜드 김봉영 사장과 함께 뮤지컬 관람에 앞서 손을 흔들며 인사하고 있다.

▲ '슈렉'· '쿵푸팬더', '마다가스카' 등의 애니메이션을 히트시킨 미국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사의 제프리 카젠버그 대표가 20일 에버랜드를 찾아 뮤지컬 '마다가스카'를 관람했다. 카젠버그의 이번 방문은 에버랜드가 드림웍스와 공동 제작해 지난해 7월부터 공연 중인 뮤지컬 '마다가스카 라이브'를 직접 관람하기 위해 이뤄졌다.카젠버그 대표가 삼성에버랜드 김봉영 사장과 함께 뮤지컬 관람에 앞서 손을 흔들며 인사하고 있다.
'슈렉'· '쿵푸팬더', '마다가스카' 등의 애니메이션을 히트시킨 미국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사의 제프리 카젠버그 대표가 20일 에버랜드를 찾아 뮤지컬 '마다가스카'를 관람했다. 카젠버그의 이번 방문은 에버랜드가 드림웍스와 공동 제작해 지난해 7월부터 공연 중인 뮤지컬 '마다가스카 라이브'를 직접 관람하기 위해 이뤄졌다. 
카젠버그 대표가 삼성에버랜드 김봉영 사장과 함께 뮤지컬 관람에 앞서 손을 흔들며 인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