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을 맞아 무슨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경기도가 운영하는 우수 농ᐧ특산물 전문 쇼핑몰 경기사이버장터(http://kgfarm.gg.go.kr)가 추석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사이버장터는 지난달 26일부터 9월 13일까지 일일 특가 상품전, 한정수량 공동구매, 품목/가격대별 선물세트 추천 상품전 등 다양한 추석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 특가 상품전에서는 흑마늘, 홍삼절편과 같은 건강선물세트 외에도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햅쌀, 김, 한우, 생갈비, 송편, 한과, 밤, 과일(사과·배, 포도) 총 12개의 경기도 우수 농축산물을 정가보다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공동구매 코너에서는 100개 한정수량으로 추석 상차림에 빠질 수 없는 오색모듬송편을 45%, 모시송편 53%을 할인해 판매한다.

추석 선물 추천 코너에서는 농산물(쌀, 과일, 잣 등), 전통식품(한과, 장류 등), 건강식품(꿀, 홍삼, 산양삼 등), 축산물(한우, 돼지고기 등)의 카테고리에 맞춰 경기사이버장터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20~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가격대별로도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데 1만원부터 7만원 이상 가격대별 선물코너도 준비돼 있다.  (문의 031-8008-4441)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