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양지바른(대표 오수환)은 6일 처인구 삼가동 한 웨딩홀에서 정신지체장애아동의 난방비 마련 을 위한  ‘양지바른 행복나눔 레스토랑’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김치덮밥, 수제돈가스, 유부초밥, 김밥, 훈제오리, 보쌈, 과일, 도토리묵무침, 해물파전, 굴뱅이무침, 알탕 등의 음식을 판매했으며 특별공연에는 양지바른생활인 합창, 태권도 시범, 댄스, 솜사탕·풍선아트 이벤트, 라이브 공연 등이 진행됐다. 또 행사장 입구에는 양지바른 거주인들이 직접 만든 허브제품이 전시, 판매됐다.
이날 행사는 지역주민과 후원자 등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만남에 장이 됐으며, 전체 수익금은 양지바른의 시설 난방비로 쓰일 예정이다.

사회복지법인 양지바른(대표 오수환)은 6일 처인구 삼가동 한 웨딩홀에서 정신지체장애아동의 난방비 마련 을 위한  ‘양지바른 행복나눔 레스토랑’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김치덮밥, 수제돈가스, 유부초밥, 김밥, 훈제오리, 보쌈, 과일, 도토리묵무침, 해물파전, 굴뱅이무침, 알탕 등의 음식을 판매했으며 특별공연에는 양지바른생활인 합창, 태권도 시범, 댄스, 솜사탕·풍선아트 이벤트, 라이브 공연 등이 진행됐다. 또 행사장 입구에는 양지바른 거주인들이 직접 만든 허브제품이 전시, 판매됐다.

이날 행사는 지역주민과 후원자 등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만남에 장이 됐으며, 전체 수익금은 양지바른의 시설 난방비로 쓰일 예정이다.



중증장애인 자립시설 양지바른은 양지초등학교 부설 특수학급(초등부)과 용인중학교 부설 특수학급(중등부) 등 특수교육사업을 교육하고 있다. 또한 압화공예, 허브공예품 등을 생산 판매하는 직업재활사업 등 다양한 교육, 재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용인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